Home > 후원안내 > 언론보도

언론보도 [세계일보] 개그맨 심현섭, 라오스 어린이 돕는 ‘블루천사’ 홍보대사에 임명(2015.1.20)
2015-01-30 16:48:12
조회수 993

개그맨 심현섭, 라오스 어린이 돕는 ‘블루천사’ 홍보대사에 임명

 

 

개그맨 심현섭이 라오스 어린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하는 '블루천사'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심현섭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대치2동 문화센터에서 열린 '블루천사 HELP 사랑나눔' 행사에서 위촉장을 받고, 사회를 맡았다.

이날 행사는 라오스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운동화보급과 의료구급품 지원, 사랑의 축구공 등을 전하는 지구촌 사랑나눔 운동이다.

심현섭은 “행운보단 행복추구가 더 절실한 이때 자신보다 못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이 꼭 필요한 것 같다”면서 “이런 뜻 깊은 나눔행사에 참여하여 사회를 맡고, 블루천사의 임무를 수행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건오 이사는 “블루천사가 만든 사랑의 운동화와 평화의 메시지는 오는 2월 라오스 나카이 초등학교, 폰행 초등학교, 하이연 초등학교에 직접 전달하고, 7월에는 몽골, 10월에는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면서 ”자원봉사에 참여한 심현섭씨를 비롯하여 걸그룹 에이코어와 배우 김슬기, 개그맨 전환규, 가수 금단비 등 많은 스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 -이하 생략

김현주 기자

 

기사원문보기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22&aid=0002772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