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5 제3회 장기려 봉사상 청소년 체험수기대회 예선 수상자 발표
2015-12-22 14:53:00
블루크로스 조회수 1572

 

2015 제3회 장기려 봉사상 청소년 체험수기대회 수상자 발표

 

2015 장기려봉사대회의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의 봉사활동에 임하는 진지한 모습은 분명 미래의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본선대상자 12명(가나다 순)

개인부문:

김의진(서대전여고2), 김지안(중대사범대부속고 2), 김호수(혜원여고 1), 남택민(거창대성고 1), 이소정(은평메디텍고 2), 임예원(소명여고 1), 임지혜(덕계고 3), 장혜림(태원고 2), 정유진(이화여고 3), 최종윤(세화고 1), 하정우(영동고 2)

 

동아리부문:

빛우리(서울세종고)

 

지도교사상 수상자 12명

김태윤 선생님(한줄기장애인행복시설), 이웅수 선생님(중대사범대부속고), 김문정 선생님(혜원여고), 박의화 선생님(거창대성고), 조화심 선생님(은평메디텍고), 정승숙 선생님(소명여고), 홍기웅 선생님(덕계고), 임숙향 선생님(태원고), 오덕진 선생님(토요 솔방울들의 모임), 오삼찬 선생님(세화고), 노명신 선생님(영동고), 이동은 선생님(서울세종고)

 

장려상 수상자 14명(가나다 순)

개인부문:

권태은(서울국제고 1), 김장현(성남성일고 2), 김종인(은평메디텍고 1), 박수현(서울덕원중 3), 석민규(성남서고 2),장준(성남외고 2), 장해민(경기외고 2), 전민경(송우고 2), 정나윤(양일고 1), 조준호(단대부중 1), 한상민(한광고 2)

동아리부문:

대메동(대원국제중), 대청PEACE(대청중), 아우리(서울세종고)

 

예선 심사평

우리는 봉사를 통해서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합니다. 경험해 보지 못한 다른 세상을 만나며 생각의 깊이를 키우고, 앞으로 어떻게 살지 진로를 결정하기도 하며, 국가와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도 배웁니다.

수상하지 못한 많은 학생들의 봉사가 수상자들의 활동보다 못한 것은 절대 아님에도 노력과 지속성, 내면적 성장을 중점으로 공정성에 바탕을 둔 심사를 하다 보니 봉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학생들의 경우 탈락된 경우가 많아 특히 아쉬웠습니다.

수상을 하지 못한 많은 학생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것들을 느끼고 성장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학생과 지도교사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본선 대상자는 홈페이지 공지 후 각각 개별 연락을 통해 본선대회 참가 시 유의할 점을 알려드립니다 .

- 장려상 수상자는 상장을 가정 혹은 학교로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 입상을 하지 못한 참가자와 장려상 수상자는 내년 2016 장기려봉사대회에 다시 참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