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사무국활동앨범

Home 커뮤니티 사무국활동앨범

게시글 검색
2019 학교별동아리활동을 위한 학부모&지도교사 간담회
총괄팀장- 조회수:1740
2019-02-19 09:14:23

2019년 2월 13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강남구자원봉사센터 지하 1층 교육장에서

더나은 블루크로스 학교별동아리활동과 봉사활동을 위한 학부모 및 지도교사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시작에 앞서 참석자들의 각자 자기소개와 인사의 시간을 두어
어떤 분들이 어떤 계기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 간담회를 통해 무엇을 얻고(?^^)싶은지에 대해
편안하게 이야기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본 행사로 들어가
민경훈 간사로부터 장기려박님에 대한 소개와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
김미애 청소년단 총괄팀장으로부터 블루크로스청소년단 소개 2019 달라진 학생부와 그에 따른 우리 블루크로스학교별동아리의 적용 예시등을 듣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열심히 전달하는 내용들을 꼼꼼하게 챙기며 듣고 계시는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모습입니다.

    

 

남선하 청소년단지도팀장으로부터 학교별동아리 활동을 하기위한 등록과 승인 절차, 활동시의 주의사항을 듣는 시간이 이어졌구요

이후 이정선 사무차장으로부터 블루크로스청소년단 임원진의 활동모습과 함께 "2019 임원단 모집"에 대한 전달사항이 있었습니다.

다음 순서로 편안하게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가졌는데, 이 때는 동아리로 만들기 위해서의 준비 과정이나 필요사항들을 묻기도 하고, 현재 활동중인 학교들의 보다 구체적인 도움되는 사항들, 적용사례등의 질문과 답변들이 자유롭게 이뤄졌습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신 학부모님&선생님들의 태도와 반응 등을 보았을때 그 관심과 열정이 얼마나 뜨거운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와같은 학부모님과 선생님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블루크로스청소년단이 미래 이 시대의 리더로 성장하도록 돕기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O 추후 간담회 요청이 있을경우, 일정 인원이 되면(최소30명) 다시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의 경우에 출장도 가능하나 이럴 경우에는 장소와 참여하는 학부모님들의 기본 인원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성산장기려기념사업회,사단법인블루크로스

대표: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

서울시 중구 소공로3길 20(회현동1가) 송원빌딩 101

고객센터: 02-757-3760

사업자등록번호: 114-82-06541

info@bluecros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