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사무국활동앨범

Home 커뮤니티 사무국활동앨범

게시글 검색
UN 세계평화의 날 기념
김해정 조회수:2917
2016-09-13 18:58:39
UN세계평화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에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이 참여하여 개발도상국 아이들을 위한 힐링슈즈를 정말 많은 블루천사들과 함께 만들었답니다!
 
행사를 시작하기 전 포토존을 만들고 있는 청소년 봉사단원의 모습입니다!
 
지나가는 시민분들을 부스로 안내하기 위해 대기중인 모습입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홍보로 부스가 정말 많이 붐비었어요!
 
지나가는 시민분들에게 블루크로스 운동화를 홍보하기 위해 운동화를 들고 돌아다니는 학생이 보이네요! 뒤에 학생은 풍선을 나눠주기 위해 풍선을 한아름 들고다녔답니다!
 
30분의 공을 들여 정말 꼼꼼하게 색칠을 해준 여학생들이라 기억에 남네요! 정성이 가득한 운동화 고마워요!
 
운동화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운동화가 왜 필요한지도 알아야겠죠?!
 
정말 감사하게도 많은 시민분들이 학생들의 설명에 귀기울여주셨어요!
 
부스 입구에서는 비용과 운동화를 홍보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운동화 만들기를 끝내고 나면 이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어드렸답니다. 워낙 뜨거운 반응에 글씨가 조금 지워져 보수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보수공사가 끝난 포토존의 모습과 홍보모습입니다! 뒤에는 긴 줄을 서계신 시민분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정말 뜨거운 반응이었답니다!
 
반대편 벽에서는 이렇게 학생들이 직접 소리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어요!
 
앉을 자리가 없어 서서 듣는 계신 분들도 보였어요ㅠㅠ..! 설명에 정말 열심히 귀기울이고 계시죠?
 
자리가 빈틈없이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
 
일단 자리에 앉으시면!저희 봉사단원들이 달려가 설명을 해드렸답니다.
 
멋진 태극기를 그려주셨어요! 다정한 메세지도 달아주셨답니다!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운동화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보 팻말과 안내문구는 학생들이 직접 이렇게 색칠하고 만들었답니다.
 
여학생들 뿐만 아니라 남학생들도 함께요ㅎㅎ!
 
많은 청소년부 봉사단원들이 홍보하고, 준비하고 정말 많은 도움을 줬어요!
 
UN세계평화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개발도상국 아이들을 위한 힐링슈즈 만들기에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해서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이 날 함께 힐링슈즈를 만들어준 블루천사님들과 아침부터 고생한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 단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성산장기려기념사업회,사단법인블루크로스

대표: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

서울시 중구 소공로3길 20(회현동1가) 송원빌딩 101

고객센터: 02-757-3760

사업자등록번호: 114-82-06541

info@bluecross.or.kr